내정보관리 내폴더 이벤트 고객센터
 
 
공지사항
이용안내
FAQ
Q&A 게시판
1 : 1 메일 문의
지망생 상담코너
업체 상담코너
신고센터(신문고)
 
 
[안내] 결제창이 뜨지 않는 회원님들 보세요~!
91 운영자 2004-10-06 7046
 
◎ 윈도우XP 서비스팩2(SP2) 설치에 따른 팝업창 차단문제 해결방법

윈도우XP를 사용하고 계신 회원님들 중 최근 MS에서 제공하고 있는 윈도우XP 서비스팩2(SP2)를 설치하시면, '자동 팝업 차단'기능 때문에 캐스트넷 사이트 이용시 결제 팝업창이 일부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팩2(SP2)를 직접 설치하지 않으셨더라도 자동 업데이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사례에 해당되는 회원께서는
아래 안내방법에 따라 변경하시면 이전처럼 회원님께서 캐스트넷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팝업 결제창 차단의 문제 해결방법

1. 캐스트넷 사이트에 접속한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팝업차단(P)>현재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A) 옵션을 선택해 주십시오.





2. 캐스트넷 사이트에 접속한 상태에서 팝업 차단 메시지가 주소창 아래로 나오는 경우


팝업 차단 메시지가 나오는 상태줄을 클릭하시고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A)'을 선택하세요.





3. 캐스트넷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았거나, 이미 팝업창이 차단된 경우


익스플로러 > 도구 > 팝업 차단 설정(P) 메뉴를 차례로 선택하신 후 '허용할 웹사이트 주소' 란에 캐스트넷 사이트의 주소(www.castnet.co.kr)을 입력하시고 오른쪽에 있는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세요~!

아울러 만일 위와 같은 윈도우XP 서비스팩2 에 따른 문제가 아닐 경우
팝업 차단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거나 바이러스로 인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팝업 차단 프로그램 삭제 또는 바이러스치료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셔서 검사 후 치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서비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master1@castnet.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주민등록번호 수집/이용 중단에 따른 회원가입 변경
-캐스트넷 이용권 및 서비스 변경 안내
-사이비 기획사 사기에 주의 하세요